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,

취업멘토링하는 귀뚜라미소리입니다.

드디어!!! 멘토링 5번재 합격자가 나왔습니다! 코레일 이후에 제가 바빠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많이 하지 못했지만, 자소서 첨삭부터 시작해서 면접까지 함께 하셨기에 더~~~ 뿌듯하네요.

귀뚜라미소리 취업멘토링 후기

귀뚜라미님덕분에 드디어 최종합격을 보았어요ㅠㅠ... 사실 면접후에 아쉬운점이 너무 많아서 마음 놓고 있었는데 다행히 합격했어요ㅎㅎ 사실너무 저렴한 가격에 의심도 했었지만...귀뚜라미님을 찾아갔던건 올해 젤 잘 한 일 같아요 ㅎㅎ가장 좋앗던 점은 제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셨던 거에요 ㅎㅎ 횡설수설 하고싶은 말은 많은데 정리가 안되었던 제 말들을 매끄럽게 잘 다듬어주셨던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면접에서 마지막 할 말이 있냐고 물어보셨을 때 함께 준비했던 멘트를 했더니 면접관님들의 표정이 좋으시더라구요 ㅎㅎㅎ 드디어 취준의 마침표를 찍네요ㅠ.ㅠ 이젠 임용 전까지 먹고 놀아야겠어요 ㅋㅋㅋㅋ함께 도와주신 귀뚜라미님 정말 감사합니당:)

사실 면접을 준비하실 때부터 저는 합격을 예상하고 있었죠. 우선 말씀해주신 경험,경력 소재가 완전히 적십자사의 직무와 잘 매칭이 되었고, 제가 수정해준 답변을 빠르게 흡수하시더라구요!

면접 후에 아쉬운 점이 너무 많았다고 하셨었는데 지인들을 한 번 통계내보면 대부분 면접에서 아쉬웠다... 라고 하시는 분들이 합격하시더라구요! 아마 면접관들이 잘하니까 좀 더 알고 싶어서 자꾸 질문하다보니까 그런 느낌이 드는거 같네요.

그동안 취업을 준비하며 힘들었던 느낌을 벗어던지고 앞으로 인생을 더 즐기고 싶으실텐데도 본인의 마지막 목표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라며 의지를 다지시는 모습이 멋진 한OO님게 다시 한 번 응원의 말을 전합니다~!


공공기관 취업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댓글, 오픈카톡으로 연락해주세요~!

※ 취업관련 상담 : 비용X, 언제든지 질문을 남겨주세요

※ 자소서 첨삭(온라인) : 비용문의, 카톡, 댓글로 문의 남겨주세요

※ 면접코칭(오프라인, 광주) : 비용문의, 카톡, 댓글로 문의 남겨주세요

댓글